나혼자산다 이장우의 고민 나혼산 조혜원
나혼자산다 이장우의 고민 나혼산 조혜원 요즘 가장 고민이 많은 사람 중 하나가 이장우인 것 같아요. 그는 '나혼자산다'에서 '화약요리사', '손바닥 사용'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해 MBC 연예대상에서는 최우수 팀워크상과 리얼리티 부문상을 수상했다. 또한 2022년 인기상과 베스트커플상도 수상하며 2년 연속 두 상을 모두 석권했다. 그래서 이 프로그램이 그에게 너무나 소중한데, 최근 그에게 큰 문제가 생겼다. 지난해 열애를 인정한 뒤 공개 교제해온 여자친구 자오휘위안과 결혼을 고려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 혼자 산다'는 아시다시피 혼자 사는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이라 결혼하면 프로그램에서 하차해야 하는 프로그램이다.
그래서 요즘 생각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그는 지난해 말 열린 나혼산 10주년 기념 컨벤션 및 공연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이에 대한 고민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현재 싱글이라면 걱정할 것이 없지만, 지난해 6월 교제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또 다른 사람은 지난 2019년 3월 종영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세트장에서 만난 조혜원이다. 두 사람은 원래 친한 선후배로 시작했으나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 현재까지 교제를 이어오고 있다.
[ 나혼자산다 이장우 ] 사랑의 정도가 깊어진 것 같다.지난해 12월 열린 '나 혼자 산다' 10주년 기념식에서 그는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고 직접 밝혔다. 글쎄요, 리장위는 1986년에 태어나 더 이상 젊지 않으니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을 것입니다. 실제로 그도 결혼하고 싶다고 밝혔는데요. 그런데 한 가지가 나를 괴롭힌다. 그는 오늘날의 그를 있게 해준 Hongshan과 Palm Pomelo를 잃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매우 어려운 질문입니다.
[ 나혼자산다 이장우 ] 그는 “내 삶이 먼저인지, 일이 먼저인지 늘 궁금했다”며 “이 팀을 너무 사랑했는데, 팜유 열풍 때문에 그걸 포기할 용기가 없었다”고 털어놨다. '나 혼자 산다'에 대한 심정과 조혜원과의 사랑에 대한 걱정은 "아직도 걱정스러운 삶을 살고 있다"고 스스로에게 솔직하게 털어놨다. 당연히 사랑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내가 그런 상황이라면 쉽지 않은 질문일 것이다.
[ 나혼자산다 이장우 ] 이런 고민은 연말 시상식까지 이어진다. 대상을 받은 이장우는 “나벤산은 드라마계가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나에게 너무나 따뜻한 집”이라며 깊은 사랑과 고마움을 표했다. ? 결정을 내렸나요? 그는 "여자친구가 열심히 일하니까 결혼은 잠시 미뤄야 할 것 같다"며 "이 프로그램에 더 추가해도 될까요?"라고 말해 이미 어느 정도 선택을 했음을 드러냈다. 또한 조휘위안을 매우 사랑한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 나혼자산다 이장우 ] 당연히 이 수상 소감이 화제가 됐다. 나중에 “고마워요 시어머니”라고 말하는 걸 보니 누군가 벌써 결혼 얘기를 하는 줄 알았어요. 물론 일주일 뒤 '나 혼자 산다' 생방송에서도 이 주제가 나왔다. 박나래가 여자친구에게 반응이 어떠냐고 묻자 이장우는 조혜원이 너무 감동받았다고 말했다. 아직 결혼에 합의하지는 못했지만 먼저 결혼을 하게 되어 기뻐하고 있다. 누구도 두 사람이 헤어지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누구도 Prince Palm이 Nabenshan을 떠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매우 어려운 질문이라고 생각한다. 행복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