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봄내봄일 햄버거 메뉴

 

 

솔로지옥3 인스타 이관희 최혜선 이번주에는 10회와 11회가 동시에 공개되며 드디어 최종회를 맞이하게 됐다. 예전보다 더 즐거웠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100% '나 혼자다'와 비슷하면서도 약간의 성실함은 있지만 여자의 평균적인 매력이 있는 다른 연애 프로그램에 중독되었기 때문인지도 모르겠다. 참가자는 역대 최고의 데이트 쇼입니다. 남자 배우들에 비해 여배우들이 최선을 다한 것 같은데, 유독 이관희가 유독 눈에 띄는 것 같아요. 이제 솔로헬3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최커는 누구고 현커가 있나요?

 

인스타 주소 

이진석

https://www.instagram.com/seok_lj/

안민영

 

https://www.instagram.com/my_floria_/

김규리

https://www.instagram.com/citruszl/

박민규

https://www.instagram.com/ssrt_mk/

유시은

https://www.instagram.com/yoo__si/

최민우

https://www.instagram.com/choimin_woo/

이관희

https://www.instagram.com/leegwanhee0429/

최혜선

https://www.instagram.com/hazelchoiii/

 

 

 

 

지난회까지 그 주인공은 이관희와 최혜선이었다. 제작진은 아무 이유 없이 메인 포스터 중앙에 두 사람을 넣은 것이 아니다.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 두 사람이 나눈 대화는 그야말로 숨이 막힐 지경이었다. Guanxi가 Minzhi가 자신에게 감정을 표현했지만 아무런 보장도 하지 않은 이유를 물었을 때 Huishan은 최선을 다했다고 말하며 자신을 잘 보살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나는 그 장면을 바라보기만 하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숨이 막힐 지경이었다.

 

솔로지옥 미공개 영상

 

[ 솔로지옥3 인스타 ] 이후 12명의 남녀가 모두 한자리에 모였고, 드디어 '솔로헬3' 최고의 선수를 뽑는 시간이 다가왔다. 그 사이에 다른 플롯 포인트가 있지만 그다지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선택한 방법은 제작진이 사람을 불러 지옥문 앞에 서게 하고, 그 사람을 아끼는 사람들이 그곳으로 가서 그를 방문하는 것이었다. 그리고 최종 선택은 지옥문 앞에 서 있는 사람이 하는 것입니다. 오시는 분들 중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커플이 되고, 없으면 싱글이 됩니다.

이관희 최혜선

 

[ 솔로지옥3 인스타 ] 가장 먼저 전화를 건 사람은 이진석이었고, 처음에는 그의 영향력이 미미했다. 인스타그램을 보면 이 사람 정말 멋있는데, 이번에는 농구를 하는 리 씨가 영향력을 다 뺏어갔다. 그를 만나러 온 여자는 안민잉이었고, 두 사람은 처음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보였다. 위기도 있었지만 결국 우리는 커플이 됐다.

이관희 최혜선

 

[ 솔로지옥3 인스타 ] Solo Hell 3의 두 번째 페어링도 상당히 분명합니다. 지옥의 문 앞에 서 있는 김규리를 만나러 온 남자는 박민규였고, 그는 처음부터 끝까지 그녀에게 관심을 보였다. 김규리를 선택할까 고민하다가 결국 '앞으로 잘 지내야 한다'는 생각에 선택하게 됐다. 이 잘생긴 남자들인가요? 아직 별도의 소식은 없습니다.

이관희 최혜선

 

여기에 마침내 두 명의 경쟁자가 나타났습니다. 제작진의 부름에 손원익과 최민우는 지옥문 앞에 선 유시은을 찾아왔다. 그리고 모두의 예상대로 그녀는 결국 최민우를 선택했다. 참고로 이 두 사람이 시리즈 첫 음반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함께 천국에 간 적이 없고, 지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서로를 선택했습니다. 이관희, 최혜선, 조민지의 내레이션 덕분에 방송에 출연하지 못한 이들 사이에도 숨겨진 이야기가 많다. 놀라운.

 

[ 솔로지옥3 인스타 ] 마지막은 '나홀로3'가 자신이 주연을 맡았기 때문에 확실히 지난 시즌보다 더 재미있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한 리관시이다. 그의 말대로 그가 나타난 시간은 그 어느때보다 즐거웠다. 하지만 다른 남자배우들의 연기는 많이 미흡했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그다지 성공적인 시즌은 아니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것은 개인적인 의견이다. 아니나 다를까 세 명의 여자가 그에게 다가왔습니다. 나머지 분들도 오셨기 때문에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하네요.

이관희 최혜선

마지막까지 조민지와 최혜선 사이에서 갈등을 빚어 시청자는 물론, MC 5명도 결국 누구를 선택할지 알 수 없었다. 여자 MC는 최혜선을, 남자 MC는 자오민지를 선택했다. 그런데 이것을 보고 내가 왜 그렇게 혼란스러웠는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누가 봐도 최혜선일 것이다. 그녀와 함께 있으면 그는 사랑에 빠진 것처럼 보입니다. 예상대로 최혜선을 선택했다.

 

조민지는 발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지만, 이관희는 처음부터 끝까지 최혜선인 줄 알았다. 마지막으로 망설임도 고민도 없이 혜선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는데, 바로 관희였다. 그 이유는 민지를 선택하면 혜선이 떠오르는데, 혜선을 선택하면 혜선보다는 민지를 덜 생각하기 때문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매우 시원합니다. 그들은 아직도 데이트 중인가요?

이관희 최혜선

 

[ 솔로지옥3 인스타 ] 마지막 방송이 끝난 뒤 자연스럽게 배우들의 연기력이 좋았던 건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번에는 최고였던 4켤레가 있어서 그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확실한 정보는 없습니다. 솔로헬3 인스타그램을 검색해봐도 아직 아무런 단서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방송을 보고 나면 촬영이 3개월 넘게 끝났기 때문에 커플이 한두 명인지 궁금하다. 둘 다 헤어졌을 가능성도 있어요. 확실해지면 여기 댓글에 이에 대해 쓰겠습니다.

 

사실 이 방송을 보면서 두 사람이 실제로 사귀고 있다는 생각은 거의 들어본 적이 없었다. 조금 나이가 많은 이관희(?) 의 경우에는 어느 정도 성실함을 보였지만, 다른 사람들은 넷플릭스라는 글로벌 플랫폼에서 보기 위해 왔다는 느낌이 강했다. 어쨌든 흥미로운 한 달이었습니다. 네 번째 시즌을 함께 기대해 보겠습니다.

 

 

위쪽 화살표